당신이 몰랐던 즐거운 골프정보 모음
최연소 홀인원 타이거우즈
1. 타이거 우즈, 8살에 첫 홀인원
프로 골퍼 타이거 우즈(Tiger Woods)는 태어나자마자 6개월 만에 골프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. 그의 열정에 그의 아버지는 2살 때부터 골프를 가르치기 시작했습니다.
타이거우즈는 겨우 8살에 첫 홀 인 원을 했습니다! 또한 PGA 토너먼트에서 82승을 했습니다.
세계랭킹 1위 유지 기간은 683주 총 13년 동안 유지한 역사상 가장 위대한 골프 선수 중 한 명입니다.
깃털과 가죽으로 만들어진 골프공
2.골프공은 원래 깃털과 가죽으로 만들어졌다
원래 디자인은 일반 새의 깃털로 채워진 가죽 공이었습니다. 이 후 밤나무로 둥글게 깎아 만든 나무공으로 골프를 쳤으며 점점 발전해 볼이 잘 날아가게 하는 볼의 자국 딤플이 들어가면서 , 2피스 3피스 등 겹겹이 쌓인 오늘날의 디자인이 되었습니다.
세계에서 가장 비싼 골프 클럽 골프채
3. 세계에서 가장 비싼 2억원 대 골프 퍼터
Andrew Dickson Long Nosed Putter – $181,000 가장 오래된 클럽이기도 합니다. 18세기 초에 Andrew Dickson이 제조한 가장 오래되고 비싼 클럽입니다.
- 사진 순서대로
- Simon Cossar Fruitwood Metal Headed Blade Putter – $165,000
- Square Toe Light Iron Golf Club – $151,000
- Long Nose Scraped Golf Club – $91,000
골프로 다이어트가 된다!
4.다이어트가 되는 골프운동
대부분은 골프는 운동이 덜 될 거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. 체격이 좋고 체중이 많이 나가는 골프 선수들은 보기와는 달리 상당한 체력훈련량이 요구되며, 폭발적인 힘을 내기 위한 유연성과 근력트레이닝이 필수적으로 동반됩니다. 골프 스윙을 반복적으로 연습했을 때 1시간 기준 평균 300kcal 내외로 소모되며, 초보자, 비거리 훈련을 했을 시에는 훨씬 많은 양의 칼로리가 소모될 수 있습니다. 또한 18홀을 걸으면 2,000칼로리 이상을 태울 수 있고, 카트를 타면 평균 1,300칼로리를 태울 수 있습니다. 높은 집중력과, 전신의 근육을 활용 하는 골프는 훌륭한 다이어트 운동이 될 수 있습니다.